* 도시별 시내투어는 무료로 진행되는 투어입니다.
* 하단의 일정은 추천드리는 일정이며, 도시내에서는 자유여행입니다. (투어, 엑티비티 선택사항)
* 날씨 및 현지사정에 따라 투어일이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일차도시상세일정(추천일정)국가
1프라하

공항-프라하 숙소 도착 후,
간단한 오리엔테이션 및 프라하 야경투어 진행

<우리끼리 프라하 야경투어>
-투어코스: 바츨라프 광장-하벨시장-스타보브스케극장-구시가지(천문시계)-까를교

체코
2프라하프라하 전일 자유일정
*추천여행지: 프라하성, 성비투스 대성당, 황금소로, 카를교, 구시가지, 하벨시장
3프라하
체스키크롬로프
잘츠부르크

<프라하에서 약 08:00 출발하여,
체스키크롬로프 근교여행 (10:00~13:00)

약 16:00 호엔 잘츠부르크 성, 이후 잘츠부르크 자유일정

*체스키크롬로프 추천여행지: 이발사의 다리, 체스키 성, 구시가지 광장
*잘츠부르크 추천여행지: 잘츠부르크 대성당, 게트라이데 거리 등

오스트리아
4잘츠부르크
잘츠컴머구트
비엔나

잘츠부르크에서 잘츠컴머구트를 경유하여 으로 비엔나 이동 후 자유일정

약 10:00~11:00 잘츠부르크 출발
약 11:00~15:00 잘츠컴머구트 자유시간
(케이블카 및 유람선 추천 또는 볼프강 거닐기)

약 19:00 비엔나 도착 후 휴식

*비엔나 추천 여행지:성페터성당, 슈테판대성당, 게른트너 거리, 오페라하우스

5비엔나

비엔나 전일 자유일정 및 야경투어

<우리끼리 비엔나 야경투어>
-투어코스: 슈테판 대성당-성페터성당-호프부르크-마리아테레지아광장-왕궁정원-오페라극장

6비엔나
부다페스트

약 10:00 비엔나 출발
약 14:00 부다페스트 도착 후 자유일정 후 야경투어 진행

<우리끼리 부다페스트 야경투어>
*차량으로 이동하며, 개인적으로 가기 힘든 포토스팟을 다 같이 안전하고 편하게 이동하자는 취지입니다.

-야경코스: 겔라르트언덕-어부의요새-국회의사당 맞은편
-준비물: 겉 옷, 인생샷 찍을 카메라, 마실 것 (물, 맥주 등)

헝가리
7부다페스트부다페스트 전일 자유일정
8부다페스트
아웃
부다페스트 숙소 체크아웃
추천항공권 이용시, 부다페스트 공항 샌딩 후 비행기 탑승